Home > 기타제품 > 슈퍼머드 > 제품소개/규격 및 특징     
 
  수퍼머드란 스러리월이나 트랜치기등 및 굴착등 땅을 드릴링할 경우 사용되어지는 소일 안정제로서 기존의 벤토나이트 안정화공법과 비교하여 볼 때 간단한 시공 및 경제적 우수성 공사기간의 단축 및 재활용 차원에서 상당히 우수한 제품이며 사후 처분시 간단한 방법으로 처분이 가능하며 바닷물이 있는 지역에서도 사용이 가능한 환경친화적인 소일안정제이다.


  액상으로 되어었는 소일 안정제로서 슈펴머드 1에 대하여 800의 물(바닷물600)과 혼합하여 드릴링 작업에 사용된다. 하얀색 액상제품으로 혼합탱크에서 즉시 혼합되어지며 슬러리는 무제한적으로 재사용 되어진다. 환경친화적이라 화학분해가 가능하며 처분시 가정용 세제를 사용해 슈펴머드는 감소하며 강우시 곧바로 처분가능하며 지상증발도 가능하다.(19리터/can)
  분말형태로 되어있는 제품으로 거친 흙(중자갈, 포장자갈등)에서 사용되어지는 소일 안정제이다. 슈펴머드 드라이는 매우높은 점성을 빨리 분해하는 능력을 가지고 있어 유체손실을 줄이는 굴착벽을 막도록 도와주는 Fisg-Eye구조로 되어있다. 슈퍼머드 드라이 6.3㎏은 슈퍼머드 1can과 대등하다.(6.3㎏/bag)
 

Quick Floc은 슬러리 내에 혼합되어진 자유부유 입자의 침천시간을 줄이기 위하여 만들어진 제품이다. Quick Floc가 슬러리에 추가될 때 빠르게 입자들을 분해하여 굴착바닥으로 입자들을 바닥으로 떨어뜨린다. 혼합비는 슬러리 16㎥다으 1.5리터의 Quick Floc가 필요하다.
침전은 30-60분 사이에 이루어져야 한다.